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Asia-Pacific Region Intelligence Center

카멀라 해리스, 민주당 전당대회 후보 수락 연설문 "국민을 위한 대통령으로 분열된 미국을 통합하고, 위대한 역사의 다음 장 열자" 본문

2024년 11월 미국 대통령 선거

카멀라 해리스, 민주당 전당대회 후보 수락 연설문 "국민을 위한 대통령으로 분열된 미국을 통합하고, 위대한 역사의 다음 장 열자"

CIA bear 허관(許灌) 2024. 8. 24. 08:32

남편 더그에게, 나에게 놀라운 파트너이자 콜과 엘라의 아버지가 되어줘서 고마워. 그리고 행복한 결혼 기념일이야. 너를 정말 많이 사랑해.

조 바이든 대통령님, 함께 걸어온 길을 생각할 때마다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당신의 기록은 역사에서 보여주겠지만 정말 extraordinary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인품은 저에게 영감을 줍니다. 더그와 나는 당신과 질을 사랑합니다. 두 분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팀 월즈 코치님, 당신은 훌륭한 부통령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의 캠페인에 믿음을 주신 대의원들과 여러분에게 — 여러분의 지원에 감사를 표합니다.

미국 여러분, 최근 몇 주 간 저를 이곳으로 이끌었던 길은 분명 예상치 못한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unlikely journeys에 익숙합니다.

제 어머니 샤말라 해리스도 자신만의 여정을 가졌습니다. 저는 매일 그녀가 그립습니다. 특히 지금 이 순간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저는 그녀가 오늘 밤 저를 바라보며 미소 짓고 있다고 믿습니다. 어머니는 19세에 혼자서 세계를 넘었고, 인도에서 캘리포니아로 여행하면서 유방암을 치료할 과학자가 되겠다는 확고한 꿈을 품고 있었습니다. 학교를 마치고 그녀는 전통적인 arranged marriage로 돌아가기로 되어 있었지만, 운명의 장난으로 아버지 도널드 해리스를 만났고, 그들은 사랑에 빠져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자율적인 선택이 저와 제 여동생 마야를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성장하면서 여러 곳으로 이사했습니다. 그 큰 메이플라워 트럭이 우리 짐을 가득 실은 모습은 항상 기억에 남습니다. 일리노이, 위스콘신, 그리고 부모님의 직장이 있는 곳으로 어디든지 떠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저의 부모님과 함께한 초기 기억들은 행복한 것들로 가득합니다.

웃음과 음악이 가득한 집, 아레사, 콜트레인, 마일스의 음악이 흐르는 집이었습니다.

공원에서는 어머니가 가까이 있으라고 하셨지만, 아버지는 미소를 지으며 "달려, 카말라! 두려워하지 마라! 어떤 것도 너를 멈추게 하지 말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아버지는 어릴 적부터 저에게 두려움 없이 행동하는 법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그러나 부모님 간의 조화는 오래가지 않았습니다. 제가 초등학교에 다닐 때 그들은 이혼하셨고, 주로 어머니가 저희를 키우셨습니다. 어머니는 드디어 집을 살 수 있을 때까지, 동쪽 만에서 작은 아파트를 임대하셨습니다. 베이 지역에서는 사람들은 언덕에 살거나 평야에 삽니다. 우리는 평야에 살았습니다. 소방관, 간호사, 건설 노동자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가꾼 아름다운 노동자층의 이웃이었습니다.

어머니는 긴 시간을 일하셨습니다. 그리고 많은 일하는 부모님처럼, 저를 키우기 위해 믿을 수 있는 사람들에게 의지하셨습니다. 아래에서 보육원을 운영하던 셸튼 부인, 그리고 두 번째 어머니가 되어준 분. 셔먼 삼촌, 메리 이모, 프레디 삼촌, 그리고 크리스 이모. 혈연은 아니지만 모두 사랑으로 만들어진 가족입니다. 그들은 저희에게 점보를 만드는 법과 체스를 하는 법을 가르쳐 주었고, 가끔은 저희가 이길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그들은 저희를 사랑하고, 믿고, 무엇이든지 될 수 있다고 말해주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체현한 가치, 공동체, 신앙, 그리고 다른 사람을 대할 때는 대접받고 싶은 대로 대하라는 중요성을 우리에게 심어주었습니다.

친절함, 존중, 그리고 연민으로. 제 어머니는 키가 5피트인 훌륭한 갈색 여성으로, 악센트가 있었습니다. 첫째 아이로서 저는 세상이 때때로 그녀를 어떻게 대하는지 보았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절대 동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강인하고, 용감했습니다.

여성 건강을 위한 싸움에서 개척자였던 그녀는 미야와 저에게 미셸이 지난 밤 언급했던 교훈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 그녀는 우리에게 불의에 대해 불평하지 말라고 가르쳤습니다.

하지만… 무언가를 해야 한다고. 그녀는 또한 우리에게 — 절대 중간에 포기하지 말라고 가르쳤습니다. 그건 직접적인 인용입니다.

저는 인권 운동의 이상에 푹 빠져 성장했습니다. 저의 부모님은 인권 모임에서 만나셨고, 저희는 투쟁에서 진정한 미국의 약속을 이루기 위해 싸운 변호사들, 즉 서류상의 싸움을 통해 아메리카의 약속을 실현하기 위해 싸운 인권 지도자들에 대해 배우게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어린 나이에 저는 그런 일을 하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변호사가 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어떤 법을 공부할 것인지 선택할 시간이 되었을 때, 제 인생의 한 중요한 순간을 되새겼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저는 제 가장 친한 친구 완다에게서 어떤 변화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학교에서 슬퍼 보였고, 집에 가고 싶지 않은 날들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어느 날, 모든 것이 괜찮은지 물어보았습니다. 그러자 그녀는 스텝아버지에게 성폭행을 당하고 있다는 것을 저에게 털어놓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즉시 그녀에게 우리 집에 와서 지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그렇게 했습니다. 이것이 제가 검사가 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완다와 같은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서입니다. 저는 모든 사람이 다음과 같은 권리를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 안전할 권리. - 존엄할 권리. - 정의를 받을 권리.

검사로서 저는 사건을 맡았을 때 피해자의 이름으로 기소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국민을 위해” 기소했습니다. 간단한 이유 때문입니다. 우리의 정의 시스템에서, 우리 중 누구에게 가해진 해악은 모두에게 가해진 해악입니다. 저는 종종 이를 설명하여 범죄 생존자들을 위로하곤 했습니다. 그들에게 상기시켜 주기 위해서입니다: - 아무도 혼자 싸우게 해서는 안 됩니다. - 우리는 모두 함께 있습니다. 법정에서 매일, 저는 자랑스럽게 판사 앞에 서서 다섯 마디를 말했습니다: “카말라 해리스, 국민을 위해.”

명확히 말하자면, 제 경력 전반에 걸쳐 단 한 명의 고객만 있었습니다. 국민입니다. 그래서, 국민을 대신하여, 모든 미국인을 대신하여. 정당, 인종, 성별 또는 할머니가 사용하는 언어와 상관없이. 제 어머니와 혼자서 불확실한 여정을 시작했던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제가 성장했던 사람들처럼 미국인을 대신하여.

열심히 일하고, 꿈을 쫓고, 서로를 챙기는 사람들. 지구상에서 가장 위대한 나라에서만 쓰일 수 있는 이야기들을 가진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저는 미국 대통령 후보 지명을 수락합니다. 이번 선거는 우리 나라가 - 과거의 bitterness, - cynicism, - 그리고 분열된 싸움들을 넘어설 수 있는 소중하고 덧없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길을 나아갈 기회입니다. 어느 한 정당이나 파벌의 일원이 아니라, 미국인으로서 말입니다. 지금 이 순간 다양한 정치적 관점을 가진 사람들이 지켜보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그리고 여러분에게 알리고 싶습니다: 저는 모든 미국인을 위한 대통령이 되겠다고 약속합니다. 여러분은 항상 저를 믿고 국가를 당과 개인보다 우선시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법치에서부터,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에 이르기까지 미국의 기본 원칙을 신성하게 여길 것입니다.

평화로운 권력 이양을 위해서도요. 저는 우리의 가장 높은 열망을 중심으로 우리를 통합하는 대통령이 될 것입니다. 이끌고, 귀 기울이며, 현실적이고, 실용적이며, 상식이 있는 대통령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항상 미국 국민을 위해 싸울 것입니다. 법원에서 백악관까지, 그것이 제 인생의 일입니다. - 오클랜드의 젊은 법원 검사로서, 저는 여성을 보호하고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학대자들에 맞서 싸웠습니다. - 캘리포니아의 검찰총장으로서, 저는 대형 은행들과 맞섰습니다. - 주택 압류에 직면한 중산층 가정을 위해 200억 달러를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주택 소유자 권리 법안을 통과시키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 최초의 법안 중 하나였습니다. 저는 다음을 위해 싸웠습니다: - 이익을 추구하는 대학들에 의해 속은 퇴역군인과 학생들을 위해. - 자신이 받아야 할 임금을 빼앗긴 노동자들을 위해. - 노인 학대에 직면한 노인들을 위해. 저는 총기, 마약, 그리고 인간을 밀매하는 카르텔에 맞서 싸웠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국경과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협합니다. 이러한 싸움은 쉽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저를 그러한 직위에 올려놓은 선거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우리는 모든 순간 과소평가당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결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미래는 항상 싸울 가치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지금 하고 있는 싸움입니다. 미국의 미래를 위한 싸움입니다. 동료 미국인 여러분, 이번 선거는 우리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선거일 뿐만 아니라, 우리 나라 역사에서 가장 중요한 선거 중 하나입니다. 여러 면에서 도널드 트럼프는 심각하지 않은 사람입니다.

하지만 그를 다시 백악관으로 보내는 것은 극히 심각한 결과를 가져옵니다. 그가 재임 중 저질렀던 혼란과 재앙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리고 그가 마지막 선거에서 패배한 이후 발생한 중대한 사건을 고려하십시오. 도널드 트럼프는 여러분의 투표를 무시하려 했습니다. 그가 실패하자, 그는 무장한 폭도를 미국 국회 의사당으로 보내, 그곳에서 법 집행관들을 공격하게 했습니다. 그의 정당 내 정치인들이 폭도를 저지하고 도움을 요청했을 때, 그는 정반대로 행동했습니다. 그는 불을 지폈습니다. 그리고 지금, 전혀 다른 범죄에 대해 그는 평범한 미국인들로 구성된 배심원에 의해 사기죄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별도로, 그는 성폭행을 저지른 것에 대해 책임이 있음을 인정받았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그에게 다시 권력을 준다면 그가 무엇을 하려는지 고려하십시오. 그는 국회 의사당에서 법 집행관들을 공격한 폭력적인 극단주의자들을 석방하려는 명백한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언론인, 정치적 반대자들, 그가 적으로 간주하는 누구든지 감옥에 보내려는 명백한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현역 군대를 자국민에 대해 동원하려는 명백한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갖게 될 권력을 고려해 보십시오 — 특히 미국 대법원이 그가 형사 기소로부터 면책될 것이라고 판결한 후에요. 도널드 트럼프가 규제가 없는 상황에서 상상해 보십시오.

그가 미국 대통령의 막대한 권력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 여러분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서가 아닙니다. 우리의 국가 안보를 강화하기 위해서도 아닙니다. 오직 그가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아닌 고객인 자신을 위해서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두 번째 트럼프 임기가 어떤 모습일지 알고 있습니다. 그 모든 것은 “프로젝트 2025”에 명확히 나타나 있습니다. 그의 가장 가까운 보좌관들이 작성했습니다. 그리고 그 요지는 우리 나라를 과거로 되돌리는 것입니다. 하지만 미국 여러분, 우리는 돌아가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도널드 트럼프가 사회 보장과 메디케어를 삭감하려 했던 시절로 돌아가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그가 적정 보험법을 폐지하려 했던 시절로 돌아가지 않을 것입니다.

보험 회사들이 기존 질환이 있는 사람들에게 보장을 거부할 수 있었던 시기로 돌아가고 싶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가 공립학교에 자금을 지원하는 교육부를 없애도록 두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그가 유아 교육과 보육을 제공하는 헤드스타트 프로그램을 종료하도록 두지 않을 것입니다. 미국, 우리는 다시 돌아가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나아가—강하고 성장하는 중산층이 있는 미래로 나아갑니다. 강한 중산층이 미국의 성공에 항상 중요했음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중산층을 만드는 것은 제 대통령 임기의 핵심 목표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저에게 개인적인 문제입니다. 중산층은 제가 자란 곳입니다. 저희 어머니는 엄격한 예산을 지켰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수입 안에서 생활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거의 원하는 것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우리가 가능한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고 그 기회에 감사하기를 기대했습니다. 왜냐하면 기회는 모든 사람에게 주어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제가 '기회 경제'라고 부르는 것을 만들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경쟁하고 성공할 기회를 갖는 기회 경제입니다. 농촌 지역, 소도시, 또는 대도시에서 살든지 간에 말입니다. 제가 대통령이 되면: – 노동자와 근로자, – 소기업 소유자와 기업가, – 그리고 미국 기업들을 모을 것입니다. 일자리를 창출하고, 경제를 성장시키며, 일상적인 필요의 비용을 낮추기 위해서입니다. 예를 들어 의료, 주거, 식료품과 같은 것들입니다. 우리는: – 소기업 소유자, 기업가 및 창립자들에게 자본 접근을 제공할 것입니다. – 미국의 주택 부족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 그리고 사회보장과 메디케어를 보호할 것입니다. 도널드 트럼프와 비교해보십시오. 그는 실제로 중산층을 위해 싸우지 않습니다. 대신 그는 자신과 그의 억만장자 친구들을 위해 싸웁니다. 그는 그들에게 5조 달러의 국가 부채를 추가하는 또 다른 세금 감면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와 동시에—그는 사실상 국가 판매세를 시행하려고 합니다—트럼프 세금이라고 부르십시오—이것은 중산층 가정의 연간 비용을 거의 4천 달러 올릴 것입니다. 글쎄요, 트럼프 세금 인상 대신, 우리는 1억 명 이상의 미국인에게 혜택을 줄 중산층 세금 인하를 통과시킬 것입니다. 친구들, 저는 미국이 진정으로 번영할 수 없다고 믿습니다. 미국인들이 자신의 삶에 대한 결정을 완전히 내릴 수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마음과 가정에 관한 문제에 있어서는 말입니다. 그러나 오늘밤, 너무 많은 미국의 여성들이 이러한 결정을 내릴 수 없습니다. 우리가 어떻게 여기까지 오게 되었는지 분명히 합시다.

 

도널드 트럼프는 재생산의 자유를 빼앗기 위해 미국 대법원에 회원들을 직접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이제 그 사실을 자랑스럽게 이야기합니다. 그의 말: "나는 그것을 했고, 그것을 한 것이 자랑스럽다." 지난 2년 동안 저는 우리나라를 돌아다니며 여성들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남편과 아버지들도 그들의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이야기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주차장에서 유산을 경험한 여성들… – 패혈증에 걸린 여성들… – 다시는 아이를 가질 수 없게 된 여성들… – 모두—의사들이 환자를 돌보느라 감옥에 갈까 두려워하기 때문에 발생한 일입니다. – 가족을 키우려던 부부가 IVF 치료 중단을 당한 일. – 성폭력을 겪은 아이들이 임신을 유지해야 할 수도 있는 일. 이것이 바로 도널드 트럼프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해해 주십시오—그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그의 의제의 일환으로, 그는 동맹들과 함께: – 피임 접근을 제한하고, – 약물 낙태를 금지하며, – 의회와 관계없이 전국적인 낙태 금지를 시행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을 주목하십시오, 그는 국가적인 반낙태 조정관을 만들고 주들에게 여성의 유산과 낙태에 대한 보고를 강제할 계획입니다

 

간단히 말해, 그들은 미쳤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질문해야 합니다: 그들이 왜 여성들을 신뢰하지 않는가? 우리는 여성들을 신뢰합니다. 그리고 의회가 재생산의 자유를 회복하는 법안을 통과시키면, 저는 미국의 대통령으로서 그것을 자랑스럽게 법안에 서명할 것입니다. 이번 선거에서는 많은 다른 기본적인 자유가 위태롭습니다. -학교, 커뮤니티 및 예배 장소에서 총기 폭력으로부터 안전하게 살아갈 자유. -사랑하는 사람과 공개적으로 자랑스럽게 사랑할 자유. -깨끗한 공기를 마시고, 깨끗한 물을 마시며, 기후 위기를 촉발하는 오염으로부터 자유롭게 살 자유. -그리고 모든 다른 자유를 열어주는 자유. 바로 투표할 자유입니다. 이번 선거를 통해 우리는 드디어 존 루이스 투표권 법안과 투표할 자유 법안을 통과시킬 기회를 갖게 됩니다. 그리고 분명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수십 년간의 법 집행 경험을 가진 저는, 특히 우리 국경에서의 안전과 보안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습니다. 작년, 조 바이든과 저는 민주당원들과 보수적인 공화당원들을 모아 수십 년 만에 가장 강력한 국경 법안을 작성했습니다. 국경 순찰대가 그것을 지지했습니다. 그러나 도널드 트럼프는 국경 협상이 그의 선거 캠페인에 해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래서 그는 의회에서 그의 동맹들에게 그 거래를 무산시키라고 지시했습니다. 저는 우리의 안전과 보안으로 정치적 게임을 하기를 거부합니다. 여러분에게 드리는 약속입니다: 대통령으로서, 저는 그가 무산시킨 초당적 국경 보안 법안을 되살릴 것이며, 그것을 법으로 서명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민자 국가로서의 자랑스러운 유산을 지킬 수 있고—우리는 우리의 고장난 이민 시스템을 개혁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시민권으로 가는 길을 만들고—우리의 국경을 안전하게 할 수 있습니다. 미국, 우리는 또한 해외에서 우리의 안전과 가치를 발전시키는 데 흔들림 없이 나아가야 합니다. 부통령으로서 저는: – 우리의 안전에 대한 위협에 맞서 싸우고, – 외국 지도자들과 협상하며, – 우리의 동맹을 강화하고, – 용감한 군인들과 함께했습니다. 총사령관으로서 저는 미국이 항상 세계에서 가장 강력하고 치명적인 전투력을 가지도록 할 것입니다. 저는 우리 군인들과 그 가족을 돌보는 성스러운 의무를 다할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그들의 서비스와 희생을 항상 존중하며 결코 폄하하지 않을 것입니다. 저는 반드시 다음을 확실히 할 것입니다: – 우리가 우주와 인공지능 분야에서 세계를 이끌어갈 것입니다. – 미국이—중국이 아닌—21세기 경쟁에서 이길 것입니다. – 그리고 우리는 우리의 글로벌 리더십을 포기하지 않고 강화할 것입니다. 반면에 트럼프는 NATO를 포기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그는 푸틴이 우리의 동맹국을 침략하도록 부추겼습니다. 그는 러시아가—"무슨 짓이든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공격하기 5일 전, 저는 젤렌스키 대통령과 만나 러시아의 침공 계획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저는 50개 이상의 국가들과 함께 푸틴의 공격에 맞서기 위한 글로벌 대응을 조직했습니다. 그리고 대통령으로서 저는 우크라이나와 우리의 NATO 동맹국들과 함께 강력히 서 있을 것입니다. 가자 전쟁에 관해서는, 바이든 대통령과 저는 24시간 작업하고 있습니다. 지금이 인질 협상과 휴전을 성사시킬 때입니다. 분명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는 이스라엘이 스스로를 방어할 권리를 항상 지지할 것이며, 이스라엘이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는 능력을 항상 보장할 것입니다. 이스라엘 국민은 10월 7일 테러 조직 하마스가 초래한 끔찍한 공포를 다시는 겪어서는 안 됩니다. 그 끔찍한 성폭력과 음악 축제에서의 젊은이 학살을 포함해서요. 동시에, 지난 10개월 동안 가자에서 일어난 일은 참담합니다. 너무나 많은 무고한 생명이 잃어졌습니다. 안전을 찾아 끊임없이 도망치는 절박하고 배고픈 사람들.

고통의 규모는 가슴 아픕니다. 바이든 대통령과 저는 이 전쟁을 끝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스라엘의 안전을 보장하고 – 인질이 석방되고 – 가자의 고통이 끝나며 – 팔레스타인 사람들이 존엄성, 안전, 자유 및 자결권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알아두십시오: 저는 이란과 이란이 지원하는 테러리스트들에 맞서 우리의 군대와 이익을 방어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저는 김정은과 같은 폭군과 독재자에게 아첨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트럼프를 지지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가 아첨과 호의로 조종하기 쉬운 인물임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트럼프가 독재자들에게 책임을 묻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그는 독재자가 되고 싶어합니다. 대통령으로서 저는 미국의 안전과 이상을 방어하는 데 결코 흔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민주주의와 폭 tyranny 사이의 지속적인 투쟁에서, 저는 제가 어디에 서 있는지—그리고 미국이 어디에 속해야 하는지 압니다. 친애하는 미국인 여러분, 저는 우리의 나라를 마음 깊이 사랑합니다. 제가 가는 곳마다 —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 저는 앞으로 나아갈 준비가 된 국가를 봅니다. 놀라운 미국의 여정에서 다음 단계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는 우리가 국가를 세운 두려움 없는 믿음을 고수하는 미국을 봅니다.

세상을 고무시킨 믿음. 여기, 이 나라에서는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어떤 것도 손에 닿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서로를 돌보고, 서로를 배려하며, 우리를 나누는 것보다 더 많은 공통점이 있다는 것을 인식하는 미국입니다. 우리 중 누구도 실패하지 않아도 모두가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연합 속에 힘이 있습니다. 이 경선의 상대들은 매일 미국을 폄하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얼마나 끔찍한지 이야기합니다. 제 어머니는 저에게 가르쳐주신 또 다른 교훈이 있었습니다. 절대 누가 당신이 누구인지 말하게 하지 마세요. 당신이 누구인지 보여주십시오. 미국, 우리 서로—그리고 세상에—우리가 누구인지, 우리가 무엇을 지지하는지를 보여줍시다. 자유.

기회. 연민. 존엄. 공정성. 그리고 무한한 가능성. 우리는 세계 역사상 가장 위대한 민주주의의 후손입니다. 그리고 우리의 자녀와 손주들, 그리고 우리 자유와 권리를 위해 그렇게 많은 희생을 치른 모든 사람들을 대신하여, 우리는 이 순간에 걸맞은 존재가 되어야 합니다. 이제 우리는 이전 세대가 해온 일을 할 차례입니다.

 

낙관과 신앙에 의해 인도받아, 우리가 사랑하는 이 나라를 위해 싸웁니다. 우리가 소중히 여기는 이상을 위해 싸웁니다. 그리고 지구에서 가장 큰 특권에 수반되는 놀라운 책임을 지키기 위해 싸웁니다. 미국인이라는 특권과 자부심을 지키기 위해서입니다. 그러니 나가서 싸웁시다. 나가서 그것을 위해 투표합시다. 그리고 함께, 우리는 지금까지 가장 특별한 이야기의 다음 위대한 장을 씁시다. 감사합니다. 하나님이 여러분을 축복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이 미국을 축복하시길 바랍니다.

 

모든 미국인을 위한 대통령:

해리스는 정당, 인종, 성별, 언어를 구별하지 않고 모든 미국인을 대신해 민주당의 대통령 후보직을 수락한다고 선언하며, "모든 미국인을 위한 대통령이 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중산층의 중요성:

그는 자신의 가족 배경을 이야기하며, 중산층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어머니가 중산층으로서 자신과 형제를 키웠던 경험을 나누며, 중산층의 강화를 대통령직의 핵심 목표로 삼겠다고 밝혔습니다.

트럼프에 대한 비판:

해리스는 도널드 트럼프를 강하게 비판하며, 그가 중산층을 위해 싸우지 않고 자기 자신과 그의 부유한 친구들만을 위해 싸운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트럼프가 다시 백악관에 들어가게 되면 미국의 미래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