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Asia-Pacific Region Intelligence Center

탈레반은 러시아 석유와 가스를 사겠다고 제안했다. 본문

Guide Ear&Bird's Eye/아프가니스탄

탈레반은 러시아 석유와 가스를 사겠다고 제안했다.

CIA Bear 허관(許灌) 2022. 5. 14. 19:50

카불, 아프가니스탄

EU 국가들이 러시아에 대한 석유 금수 조치를 논의하고 있으며, 가장 큰 석유 상인들이 5 월에 러시아 공급을 포기할 것을 약속하는 동안, 불량국가의 시장은 러시아 석유 회사들을 위해 개방되고 있다.

 

아프가니스탄의 이슬람 에미리트는 러시아로부터 에너지를 사고 싶어한다고 탈레반 (러시아에서 테러리스트 조직으로 인정 됨)에 의해 형성된 정부의 샤르헤 다페 (chargé d'affaires) 인 자말 나시르 가르왈 (Jamal Nasir Garwal)은 RIA Novosti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그에 따르면, 카불은 투자에 중점을두고 모스크바에서 대출을 요청하거나 다른 나라에서 빌리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비즈니스 및 금융 분야에서 협상하고 있습니다. 특정 지역에 관해서는, 우리는 연료, 가스 구매에 관심이 있으며, 이것이 우리 나라가 처음부터 필요로하는 것입니다."라고 외교관은 설명했다.

 

Garwal에 따르면, 이전에 TAPI (투르크메니스탄-아프가니스탄-파키스탄-인도) 가스 파이프 라인 프로젝트의 이행을 방해했던 보안 위협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파이프 라인 건설은 2015 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아프가니스탄을 통과하는 섹션은 가장 문제가되는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상황은 국가 내 갈등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탈레반은 권력을 잡은 후 프로젝트를 계속하는 것에 찬성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TAPI의 길이는 1814 킬로미터가 될 것이며, 용량은 연간 300 억 입방 미터의 천연 가스에 도달 할 것입니다.

 

탈레반은 미군이 철수하는 가운데 아프가니스탄에서 권력을 잡았다. 2021년 8월, 탈레반은 20년 동안 지속된 전쟁의 종식을 발표했다.

4월 말, 작년 쿠데타 이후 크렘린의 지지를 구한 미얀마의 군부 정권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지지함으로써 "갚았다"고 선언하면서 러시아 석유를 사려는 의사를 표명했다.

미얀마 집권 국가 행정위원회의 공식 대표 인 조민 툰 (Zo Min Tun) 소장에 따르면, 러시아 당국은 수백만 명의 시민들이 하루에 네 시간 동안 만 빛을 비추기 때문에 전기 부족에 대처하기를 희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