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Asia-Pacific Region Intelligence Center

이슬람과격파조직 이슬람국가(IS) 만행 본문

Guide Ear&Bird's Eye41/서아시아 지역

이슬람과격파조직 이슬람국가(IS) 만행

CIA bear 허관(許灌) 2015. 2. 8. 12:29

 

 

 

이슬람과격파조직 이슬람국가(IS)가 "8명 이라크정부 정보요원(비밀요원) 공개 처형"하는 비디오를 공개했다 이슬람과격파조직 이슬람국가(IS)는 잔인하고 비인간적인 만행을 일삼고 있다

2월 5일 프랑스 AFP 비디오 소셜 미디어 게시에 따르면, 이미지 데이터에 각 행에 무릎을 꿇고 손을 묶여 있는 오렌지 유니폼을 입고 있는 8명 피해자들의 총살 준비 실행 장면 그리고 피해자 뒤에는 몸 검은 드레스 마스크 무장 세력이 서 있었다.

그 후, 피해자의 눈을 가리고 이슬람과격파조직원이 피해자 목을 잡고, 강을 따라 그들을 호위 "실행의 장소를" 이동하는 장면이 나왔다

8명 피해자 도착, 처형장소에서 8명 피해자를 권총 총격으로 처형했다

권총 총격살해 한 후 뒤에, 처음 8명 피해자 사람들은 여전히 상체를 세우고, 사진 디스플레이 일곱 사람들은 혈액 머리에서 버블 링, 죽은 바닥에 누워 있었다.

총격 살해실행, 또한 이슬람 국가 집단이 사형 집행 후 "사진을  비디오 공개했다"

동시에 비디오 및 사진을 게시, "소셜 미디어 텍스트를 첨부입니다  우리는 반군의 '사파 정부'작품으로 8명 비밀요원 처형을 실행했다"고 구호화 했다

1501-1736년 지배 사파비 왕조는 이란의 페르시아를 설립했다.

이란은 시아파 이슬람 국가이며, 따라서 그것의 다른 시아파 정권과 그 이데올로기를 대신 사파 정부에 수니파 이데올로기이다

사파비 왕조는 사파비 가의 이스마일 1세를 시조로 하는 이란의 왕조(1501~1736)이다. 대부분의 이슬람 왕조들이 수니파를 믿은 것과는 달리 사파비 왕조는 파티마 왕조와 함께 대표적인 시아파 이슬람 왕조이다.
비디오 데이터 아래에 캡션에 따르면 여덟 피해자가 위장 잠입에, 그들이 "이슬람 국가"로 혼합 한 경찰이었있음을 보여준다

 

사파비 왕조(페르시아어: صفویه)는 사파비 가(家)의 이스마일 1세를 시조로 하는 이란왕조(1501년~1736년)이다. 대부분의 이슬람 왕조들이 수니파를 믿은 것과는 달리 사파비 왕조는 파티마 왕조와 함께 대표적인 시아파 이슬람 왕조이다.

이스마일은 시아파 제7대 이맘의 자손으로서 1502년 아제르바이잔의 아크 코윤루(Ak Koyunlu:白羊) 왕조를 꺾고, 타브리즈에서 독립했다. 그 후 메소포타미아에서 아프가니스탄에 이르는 지역을 통일했다. 그는 아라비아어풍의 술탄 칭호를 배척하고 페르시아어의 존칭 ''를 사용하였으며, 또 12이맘파(派)를 국교로 정하는 등 이민족 지배에서 벗어난 이란 민족주의를 강조하였다.

시아파를 지도 정신으로 하는 이 왕조는 무굴 왕조우즈베크계의 칸국들과도 원정을 하기도 했었고 또는 수니파(派)의 오스만 제국과 대항하게 되어 투르크의 침입을 받아 천도하였다. 그러나 아바스 대제가 나오자 최성기를 맞이하였다. 그는 영국인의 지도로 군제(軍制) 개혁을 단행하고, 오스만 제국으로부터 광대한 실지(失地)를 탈환하였다 또 내정에도 빛나는 치적(治績)을 올려 수도 이스파한의 장려함은 유럽 세계에까지 소문이 퍼졌다.

하지만 아바스 대제의 사후 사파비 왕조는 쇠퇴하기 시작했고 다시 오스만 제국의 침입을 받을때마다 영토를 잃게 된다 또 1722년에는 아프간족에게 수도를 점령당함으로써 사실상 쇠퇴하였으나 왕통(王統)은 11대 1736년까지 존속되었다. 이후 이란 지방은 18세기 말 카자르 왕조에 의해 재통일되었다.

사파비 왕조 시대에는 네덜란드, 프랑스, 영국 등 여러 나라가 페르시아의 비단을 얻고 오스만 제국에 대하여 공동 전선을 펴기 위하여 친분 관계를 맺었다. 또한 인도 동쪽의 식민지와의 연락을 확보하기 위하여 다투어 우호 관계를 맺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