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Asia-Pacific Region Intelligence Center

유시민 후보는 당장 사퇴하는 게 도리다[논평] 본문

수소핵폭탄(핵탄두) 실험과 KN-08

유시민 후보는 당장 사퇴하는 게 도리다[논평]

CIA Bear 허관(許灌) 2010. 5. 17. 17:16

 

                                                                                                            한국 천안함 모습 (사진)

 천안함이 어뢰공격에 의해 침몰했으며 북한의 어뢰라는 판단을 내릴만한 단서를 포착했다는 보도가 잇따르고 있다. 천안함 46인 용사의 희생은 단순한 사건이 아니다. 국가안보는 물론 동북아와 세계안보를 위협하는 중차대한 사태다.

 미국도 천안함 사건을 단순한 사고가 아닌 동맹국가의 군대에 대한 적대적인 군사공격으로 간주하고 있다. 중국도 그 희생에 위로를 표하며 이번 사건을 예의주시하고 있다.

 그러나 유시민 후보는 천안함 침몰 원인에 대해 “폭발에 의한 침몰로 보지 않는다, 폭발이 있었다는 증거가 단 하나도 없다. 어뢰설, 기뢰설, 버블제트 등은 억측과 소설이다”라고 말한 적이 있다.

 

  이는 대한민국 국민과, 천안함 장병, 유족에 대한 모욕이다.
대한민국 국민이 맞는지, 북한 당국 대변인인지 알 수 없는, 최소한 이 땅에 발을 딛고 사는 국민의 기본적 양식도 자격도 없는 망언이다. 그러나 지금까지 유후보는 자신의 발언에 대해 제대로 된 사과 한마디 한 적이 없다.

 

  이런 후보가 경기도지사를 할 테니 표를 달라고 호소하고 있다. 그 표를 받아 무엇을 할 것인가? 사실이 밝혀져도 천안함 사건을 북한과 관련이 없다는 궤변이라도 늘어놓을 셈인가?

 유 후보가 적대적 M&A로 삼켜버린 민주당도 그동안 북한을 비호하다 북한의 소행이란 점을 점차 인정하고 있는 상황이다

 유시민 후보에 대해 언젠가 같은 당 동료가 “바른말을 해도 가장 싸가지 없이 한다”고 지적했는데 이제는 바르지 않은 말까지 여전히 그렇게 말하고 있는 것 같다.

   대한민국 국민들을 우롱하는 반국가적인 후보인 유시민 후보는 당장 사퇴하는 게 도리다.


2010.   5.   16
한 나 라 당   중 앙 선 대 위 대 변 인   안  형  환

 

 

 

 

 유시민 후보는 더 이상 북한을 옹호하지마라[논평]

천안함 침몰 사건에 대한 유시민 후보의 도를 넘는 망발이 잇따르고 있다.

 

  유 후보는 20일쯤으로 예정된 천안함 사건 합동조사단 발표와 관련해 “대통령과 한나라당이 사실에 의거해서 대처하는 것이 아니고 처음부터 끝까지 국민을 속이고 협박하고 정치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이것을 통제하고 있다는 의혹을 지우기 어렵다”고 주장했다.

 

  객관적 과학적 조사를 통해 드러나고 있는 사실조차 부정하는 이 같은 주장이야 말로 전형적인 운동권적 음모론이자 그동안 자신의 친북 발언에 대한 책임을 회피하려는 정치적 의도가 숨어있다고 보지 않을 수 없다.

 

  알다시피 천암함 사건 조사에는 국내 전문가는 물론 미국과 호주 등 국제 사회의 전문가들이 참여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정부가 무엇을 속이고 무엇을 통제할 수 있단 말인가?

 

  유 후보는 이미 천안함 침몰 사건에 대해 “폭발로 인한 침몰로 보지 않는다. 폭발이 있었다는 증거가 하나도 없다. 어뢰설, 기뢰설, 버블제트설 등은 억측과 소설”이라고 주장해 과연 그가 대한민국의 국민인지, 북한 당국의 대변인인지 알 수 없다는 지적을 받은 바 있다.

 

  따라서 우리는 유 후보가 천안함 사건 합동조사단 발표가 임박해 오자 자신의 거짓말과 선전선동이 들통 날까 두려워 조사단의 발표에 대해 음모론과 통제론을 제기하고 있다는 생각을 지울 수 없다.

 

  유 후보는 더 이상 전 국민과 천안함 희생자 유가족을 모욕하지 말라.

 

  곧 드러날 진실이 두렵더라도 자신의 발언에 책임지는 자세를 보여라. 그리고 더 이상 북한을 옹호하지 말 것을 거듭 촉구한다.

 

 

2010.   5.   17
한 나 라 당   중 앙 선 대 위 대 변 인   안  형  환

 

 

*북한 김정일정부는 NLPDR(민족해방 인민민주주의 혁명) 노선을 견지하는 반미국가이며 무관(국방위원회)이 문관(의회와 내각)을 지배하는 병정분리주의 국가사회주의 국가입니다

 3월 26일 밤 9시 45분경 천안함 침몰은 2009년 11월 3차 서해교전때 북한 함정파손과 대패에 대한  보복테러 방법으로 북한 인민군 작전국 주도 정찰국에 의한  인간어뢰나 소행 잠수함에 의한 어뢰테러를 자행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북한 인민군은 3차 서해교전 패배 이후 보복공격이나 테러 가능성을 공개적으로 제기돼왔습니다  북한 인민군은 보복방법을 몇개월간 훈련을 해왔으며 천안함 침몰 그날 3월 26일에는 미국과 남한에 대한 핵 공격도 하겠다는 야만성 군사 침략주의 본성을 드러냈습니다

김정일 추종세력은 대체로 모택동이나 김일성 노선 NLPDR(민족해방 인민민주주의 혁명) 세력으로 공산주의자나 반미세력입니다 반미청년회나 반미여성회등이 월북자 한국민족민주전선(반제민족민주전선) 조직이었습니다

 

                                                                   북한 김정일정부의 반미투쟁 구호와 초등학교 반미교육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