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Pacific Region Intelligence Center
"멜라니아 회고록에 '트럼프 성추문' 얘기는 없었다" 본문
미국 대선을 약 한 달 앞두고 출간되는 공화당 대선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부인 멜라니아 여사의 회고록에 남편의 성추문 스캔들과 관련한 언급은 담기지 않았다고 미국 일간 뉴욕타임스(NYT)가 4일(현지시간) 전했다.
NYT는 다음 주 출간을 앞두고 입수한 멜라니아 여사의 회고록 사본을 토대로 주요 내용을 정리해 보도했다.
NYT는 멜라니아 여사가 "결혼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만, 스캔들은 생략했다"고 전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이 성인영화 배우와 성관계한 뒤 '입막음 돈'을 지급했다는 보도가 나왔을 때 어떤 감정을 느꼈는지 독자들이 알 수 없으며, "유명인이면 여성의 성기를 움켜쥐어도 괜찮다"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막말이 담긴 녹음파일이 폭로됐을 때에 대한 언급도 책에 없다는 것이다.
대신 멜라니아 여사가 남편을 '그를 무너뜨리려는 강력한 세력의 공격에 따른 희생자'로 보고 있다는 점을 회고록 구절들을 통해 알 수 있다고 NYT는 덧붙였다.
멜라니아 여사는 책에서 영부인 시절 촉발한 논란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그는 2018년 10월 트럼프 전 대통령이 불법 이민자 부모-아동 격리 정책을 철회한 이튿날 텍사스주 멕시코 접경지역에 있는 이민자 아동 수용시설 방문길에 "나는 정말 상관 안 해, 너는?"(I REALLY DON'T CARE, DO U?)이라는 문구가 쓰인 재킷을 입어 구설에 오른 바 있다.
일종의 '정책 행보'를 하면서 입은 옷의 문구가 자칫 해당 사안에 대해 신경을 안 쓴다는 메시지로 오해될 수 있다는 지적이 당시에 제기됐다.
멜라니아 여사는 이 재킷을 입은 건 이야기를 왜곡하고 부정적인 내용을 보도하는 언론에 대한 대응이었다고 썼다. 이는 논란 당시 "나를 비판하는 사람들과 좌파 언론을 겨냥한" 의도였다고 한 해명과 일맥상통하는 것이다.
NYT는 이번 회고록에서 멜라니아 여사가 언론에 대한 '원한'을 일관적으로 보여준다고 짚었다. 그는 책에 "우리는 언론에 관해서, 위험한 시대에 살고 있다"고 썼다.
멜라니아 여사는 2017년 5월 이스라엘을 방문한 당시 남편의 손을 탁 쳐내는 장면이 포착돼 입길에 오른 것과 관련해선 그가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 부부 앞에서 걸어가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레드카펫은 4명이 나란히 걸을 수 없는 크기였다"며 "별 뜻 없는(innocent) 사소한 몸짓일 뿐, 그 이상은 아니었다"고 적었다.
멜라니아 여사는 2020년 대선 결과가 '조작됐다'고 주장하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주장에 동조하는 듯한 언급도 했다.
그는 "많은 미국인이 지금까지도 여전히 선거에 대해 의구심을 갖고 있다"며 "결과에 의문을 제기하는 것은 나뿐만이 아니다"라고 썼다.
대선 이듬해 벌어진 '1.6 의사당 난입 폭동 사건'에 대해 비판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선 다른 업무에 집중하던 와중에 언론 비서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자세히 알려주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했다.
멜라니아 여사는 극단주의 무장세력 이슬람국가(IS) 지도자 아부 바크르 알바그다디에 대한 급습 작전을 지켜보는 백악관 상황실에 초대된 적이 있었다고 회고록에 적었다.
그는 남편이 작전 상황을 띄운 스크린을 보면서 "놀라운 작전이 진행되는 것을 보라"고 자신에게 말했다고 썼다. 알바그다디는 2019년 미군 특수부대에 의해 제거됐다.
이 밖에 멜라니아 여사는 2018년 영부인으로서 진행한 '비 베스트'(Be Best·최고가 돼라) 캠페인은 자신에게 비판적인 코미디언 로지 오도넬이 자신의 아들 배런이 자폐가 있다는 허위 글을 올린 일이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그는 당시 백악관 행사에서 온라인 공간에서의 아동 안전에 관해 이야기했을 때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현 엑스), 아마존 등 "기술 기업 경영진의 저항을 맞닥뜨리고 당황했다"고 적었다.
멜라니아 "여성의 임신은 자유 의지에 맡겨야…트럼프도 알아"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의 부인 멜라니아 여사가 여성의 낙태권을 지지한다는 입장을 재차 강조했다.
멜라니아 여사는 6일(현지시간)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내 몸에 대한 결정은 나 자신이 내려야 하고, 정부는 개인의 문제에 개입하면 안 된다"며 낙태는 개인의 자유의지에 맡겨야 한다고 밝혔다.
이 같은 입장은 최근 발간한 멜라니아 여사 회고록의 내용과 동일하다.
그는 회고록에서도 "여성의 임신은 정부의 압력이나 개입으로부터 자유로워야 한다"고 주장했다
여성의 낙태권을 지지한다는 입장은 트럼프 전 대통령을 지지하는 미국 보수층의 일반적인 정서에 어긋난다는 평가다.
이에 대해 멜라니아 여사는 낙태권 옹호는 오랜 소신이고, 트럼프 전 대통령도 이를 존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신이 회고록에 낙태에 대한 옹호 입장을 쓸 것이라는 사실도 출판 전부터 알고 있었다는 것이다.
멜라니아 여사는 "남편은 내 신념에 간섭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의 나 자신을 존중한다"며 "나도 남편을 있는 그대로 존중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남편은 다른 신념을 가지고 있고, 그 신념에 따라 행동한다"고 덧붙였다.
멜라니아 여사는 낙태권에 대한 자신의 입장이 트럼프 지지층에 부정적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이지 않느냐는 질문에 대해선 "걱정하지 않는다"라며 "결정은 스스로 내리는 것"이라고 답했다.
이날 멜라니아 여사의 발언은 트럼프 전 대통령의 발언과 일맥상통하다는 분석이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최근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회고록과 관련해 멜라니아 여사에게 "글은 자신의 신념에 따라 쓰는 것이고, 내가 간섭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고 소개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낙태 문제가 전국적 이슈로 부상하자 연방 차원의 낙태 금지 입법에 반대한다면서 결정은 각 주에서 내려야 할 사안이라는 원칙론을 고수하고 있다.
특히 그는 이번 대선에서 승리한 뒤 의회가 연방 차원의 낙태 금지법을 통과시킬 경우 거부권을 행사할 것이라는 방침도 천명했다.
플레이보이[Playboy]와 트럼프
성인잡지 플레이보이[Playboy] 남자 모델 트럼프(사진)
트럼프는 16년 전 플레이 보이가 제작한 포르노 영화에 카메오로 출연했다
미국 CNN 방송은 5일(현지시간) 트럼프가 1994년과 2001년에 각각 출연한 플레이보이 포르노 영상 2편을 더 입수했다며 이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 2편은 앞서 지난주 트럼프가 카메오로 출연한 사실이 알려진 2000년 플레이보이의 소프트코어 포르노 영화와는 다른 영상이다.
‘플레이보이 센터폴드’라는 제목의 1994년 영상에는 트럼프가 플레이보이 40주년 여성 모델 후보자를 인터뷰하는 장면이 담겼다. 트럼프는 여성들에게 플레이보이 표지 모델의 자질 등을 묻고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이들의 사진을 찍는다.
트럼프가 등장하는 장면에는 알몸이나 성적으로 자극적인 장면은 없다. 다만 트럼프가 나오지 않는 장면에서 한 여성이 알몸으로 나와 도발적인 자세를 취하기도 한다.
당시 플레이보이 수석 사진 에디터였던 제프 코언은 CNN에 “플레이보이 40주년 플레이메이트(대표 모델)를 구하면서 홍보를 위해 트럼프를 이용했다”고 말했다.
2001년 영상에는 트럼프가 패션쇼 무대 뒤에서 당시 연인관계였던 지금의 아내 멜라니아와 플레이보이 모델 2명과 함께 있는 장면이 나온다. 이 영상에서도 트럼프가 나오지 않는 다른 장면에 알몸의 여성이 등장한다.
앞서 트럼프는 지난 2000년 플레이보이가 만든 포르노 영화 ‘플레이보이:비디오 누드’에 약 5초 동안 출연한 사실이 알려졌다. 해당 영상에서 뉴욕의 비즈니스맨으로 분한 트럼프는 샴페인 한 병을 따 플레이보이 토끼 로고가 장식된 리무진에 뿌리며 “미인은 멋지다. 뉴욕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지 두고 보자”라고 외친다. 트럼프의 깜짝 출연은 여기까지지만, 이후 여배우들은 완전히 알몸이 돼 춤을 추거나 서로의 몸을 더듬는다.
한편 CNN에 따르면, 트럼프 캠프는 추가로 공개된 플레이보이 영상에 대해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플레이보이(Playboy)는 1953년부터 간행된 미국의 남성 취향 성인용 잡지이다.
플레이보이[Playboy]는 최초로 여성의 누드 사진과 성에 관한 내용을 특집으로 다루었다. 세련된 구성과 사진 특집으로 유명한 이 잡지는 누드 사진뿐만 아니라 수준 높은 화제의 일반 시사 기사와 소설 등도 싣고 있다. 명사나 화제의 인물들과의 인터뷰 기사 또한 인기를 끌었다. 1953년에 휴 헤프너가 창간한 이래 이 잡지는 성에 대한 진보적 견해를 강조해왔다. 이 잡지가 표방하는 '플레이보이 철학'은 남자는 성을 포함한 모든 면에서 완전한 자유를 누려야 한다는 것이다. 이 잡지는 미국의 젊은 중산층 남성들의 성 관습에 큰 영향을 끼쳐왔고, 이 잡지의 구성형식과 접근법은 많은 잡지들에 의해 모방되어왔다.
-성인잡지 플레이보이[Playboy]는 19세 이하 아동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은 내용을 담고 있으며, 연령확인 절차를 거쳐 제공해야 하며 부모의 동의를 받아야 한다 성인잡지 플레이보이[Playboy]를 아동에게 판매할때는 법에 따라 처벌하고 있다
*플레이보이(Playboy)는 영어에서 주로 여성을 차례 차례로 유혹하거나 포로로 하는 잘나가는 남성을 의미한다. 본래의 플레이보이에는 연애에 관한 것뿐만 아니라, 다재다능한 남자라는 의미도 포함되어있다. 하지만, 대한민국에서는 연애에 관한 것에 다재다능하다는 의미가 강해, 바람둥이를 뜻하기도 한다.
트럼프, 바람둥이 이미지 자인…"정무직 출마 필요 없는 것 다행"
두 번째 아내 말라 메이플스 씨(53세)와의 결혼식 후 포즈를 취하는 트럼프(70세)[로이터]
저속한 표현으로 유부녀 유혹 경험을 자랑하는 11년 전 '음담패설 녹음파일'이 공개돼 위기 상황에 내몰린 미국 공화당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가 1993년 뉴질랜드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바람둥이 이미지를 인정하면서 정무직에 출마할 필요가 없는 것은 다행스럽다는 취지의 발언을 한 것으로 드러났다.
여성 편력 때문에 공직에는 부적절하다는 것을 자인한 것이지만 23년 후 최고의 공직인 대통령에 도전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연출된 것이다.
트럼프는 1993년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현지의 TV3 방송과 인터뷰하면서 이 같은 발언을 했다고 TV3 뉴스허브가 1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트럼프는 이 인터뷰에서 '육감적인 여성들에 둘러싸여 있는 거물'이라는 자신의 이미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그런 이미지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답변했다.
이어 "나한테 그런 이미지가 있는데 사실 여성들은 아름답다. 정말 솔직히 말해서 어떤 여성들은 다른 여성들보다 아름답다고 생각한다"면서 "내가 정무직에 출마할 필요가 없는 것은 다행스러운 일"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내가 인기가 꽤 있는데 솔직히 그것은 내가 원하는 이미지는 아니다"면서 "내가 원하는 것은 사업을 굉장히 잘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TV3 뉴스허브는 트럼프가 카지노 허가를 신청하기 위해 하루 일정으로 오클랜드를 방문했을 때 그런 말을 했다고 설명했다.
트럼프의 이 발언은 음담패설 녹음파일로 후보사퇴 압박까지 받는 상황에서 또 다른 논란을 불러올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녹음파일을 처음 폭로한 미 일간 워싱턴포스트(WP)는 트럼프의 이 인터뷰 발언을 소개하면서 그가 현재 당 안팎으로부터 거센 비난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WP는 또 트럼프가 과거 첫째 부인 이바나 트럼프와 이혼하기 직전 둘째 부인 말라 메이플스와 사귈 때 불거진 잡음을 비롯해 그의 여성 편력과 관련 발언도 상세히 보도했다. 트럼프는 2005년 1월 지금의 부인인 멜라니아와 3번째 결혼을 했다.
사진 왼쪽 1977년 첫번째 부인인 이반카 트럼프, 두번째 부인인 말라 메이플스, 현재 부인인 멜라니아 크나우스 트럼프
호스트역을 맡은 TV 프로그램 '견습생'에서 마릴린 먼로의 닮은 꼴로 맞이하는 트럼프[로이터]
도널드 트럼프 부인들[도널드 트럼프 공화당 대통령 후보(70세)는 2번 이혼과 3번 결혼을 했다.이바나(67세),말라 메이플스 (53세),멜라니아(43세)]]
도널드 트럼프 첫번째 부인 이바나 트럼프 (1977-1991, 이혼)[67세]
이바나 메리 트럼프[영어: Ivana Marie Trump, 본명: 이바나 마리에 젤니치코바(체코어: Ivana Marie Zelníčková), 1949년 2월 20일 ~ ]는 체코의 기업인이자 전직 패션 모델이다. 도널드 트럼프의 전 부인이기도 하다
트럼프와 이바나 메리 사이에는 2남 1녀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첫번째 아들), 에릭 트럼프(두번째 아들), 이방카 트럼프 (첫 딸) 등이 있다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Donald Trump Jr., 1977년 12월 31일 ~ )는 미국의 기업인이다. 도널드 트럼프와 체코의 모델 이바나 트럼프 슬하의 장남이다. 트럼프 기업의 부사장(Executive Vice President)이다. 동생 이방카 트럼프, 에릭 트럼프와 함께 기업을 경영 중이다.
-에릭 트럼프(Eric Trump, 1984년 9월 3일 ~ )는 미국의 기업인, 자선가이다. 도널드 트럼프와 체코의 모델 슬하의 세번째 자식이자 둘째 아들이다. 트럼프 기업의 부사장(Executive Vice President)이며 트럼프 와이너리(Trump Winery)와 에릭 트럼프 재단의 창립자이다. 형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 누나 이방카 트럼프와 트럼프 기업의 경영을 맡고 있다
-이방카 마리 트럼프(영어: Ivanka Marie Trump, 1981년 10월 30일 ~ )은 미국의 사업가, 전직 모델이다. 트럼프 기업 개발·인수 부문 부사장(EVP)이다. 또한 기업의 부동산, 호텔 경영에도 참여하고 있다. "이방카 트럼프 파인 주얼리"의 대표이다. "이방카 트럼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은 향수, 핸드백, 아웃도어 상품을 다룬다.
이방카 마리 트럼프(Ivanka Marie Trump, 1981년 10월 30일 ~ )
이방카 트럼프는 맨해튼에서 태어났다. 9살이었던 1991년, 그녀의 부모는 이혼한다. "이방카"란 이름은 "이바나"(Ivana; 슬라브어에서 유래한 이름인 Ivan의 여성형)의 지소사 형태이다
맨해튼에 위치한 채핀 스쿨(Chapin School)을 15살 때까지 다녔다. 그 후 월링퍼드에 있는 초트 로즈메리 홀을 졸업했다. 조지타운 대학교에서 2년간 보낸 후, 아버지의 모교인 펜실베이니아 대학교의 와튼 스쿨으로 가 공부했다. 2004년, 3등(Cum Laude)으로 경제학 학위를 받으며 졸업했다
트럼프 기업 업무에 참여하기 전에 "포레스트 시티" 기업에서 일한 적 있다. 현재 트럼프 기업 개발·인수 부문 부사장(EVP)이다. 보석, 핸드백, 신발 사업도 하고 있다. 이방카는 여성 금융 전문가를 지원하는 헤지 펀드 조직의 백 인의 여성 임원 중 한 명이다
1997년 세븐틴에서 처음으로 커버를 장식했다. 그 후 베르사체, 마크 보우워 (Marc Bouwer), 티에리 뮈글러 (Thierry Mugler) 패션쇼 런웨이에 참여했다. 토미 힐피거, 비달 사순 진 광고 캠페인에 참여했고 잡지 Stuff의 2006년 8월, 2007년 9월 호 커버를 장식했다. 또한 포브스, 골프 매거진, 어베뉴 매거진, 엘르 멕시코, 하퍼스 바자 커버에도 출연했다. 2007년 맥심 핫 100에서 83위에 올랐다. 에스크맨닷컴에서 실시한 그 해의 여성 99명 부문에서 2007년 99위, 2008년 84위를 하였다. 탑 초이스 매거진 커버에도 등장했다
2006년, 캐롤린 캡처(Carolyn Kepcher)를 대신해 어프렌티스 시즌 5의 다섯 에피소드에 출현했다. 2주 차에 처음으로 출현해 평가를 했다. 캡처처럼 각 팀들의 일터를 직접 찾아 다니며 날카로운 질문을 했다. 그리고 참가자들의 치명적인 실수를 지적하고 변명을 논박하면서 각 참가자들을 평가했다. 처음에는 참가자들에 대한 동정을 보이진 않았으나, 나중에는 이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캐롤린 캡처가 빠진 자리를 이방카가 채우며, 어프렌티스 시즌 6과 셀러브리티 어프렌티스에 출연했다
1997년, 미스 틴 USA 대회에 참가했다. 2003년, 《Born Rich》라는 부잣집 자녀들에 관한 다큐멘터리에 출현했다. 2006년에 제이 레노의 투나잇 쇼, 2007년 4월에는 레이트 쇼 위드 데이비드 레터먼에 출연했다. 프로젝트 런웨이 시즌3 게스트 심판으로도 출연했다. 2007년, "Creating Wealth Summit"이라는 방송에 출연해 30분 간 돈 버는 법과 그녀가 준비 중인 프로젝트에 관해 얘기했다.
"트럼프 카드: 일과 삶에서 승리하기"라는 책을 써 2009년 10월에 출판했다
대학 시절 그레그 허시(Greg Hirsch)와 약 4년 간 만났다. 2001년부터 2005년까지 약 3년 6개월 동안, 제임스 빙고 구블먼(James Bingo Gubelmann)과 만남을 가졌다. 2007년 사업가 재러드 쿠슈너와 교제를 시작했다. 그 후 2009년 10월 25일 결혼했고 쿠슈너와 슬하에 딸 애러벨라 (2011년 7월 생)와 아들 조지프 (2013년 10월 생)를 두고 있다. 2015년 9월 24일 쿠슈너와의 세번째 아이 임신 소식을 발표했다. 출산은 2016년 봄으로 예상된다.
빌 클린턴 내외의 딸인 첼시 클린턴과 절친한 친구 사이이다.
2009년 7월 현대 정통 라마즈 학교에서 랍비 엘리 와인스톡(Elie Weinstock)과 공부한 후, 정통 유대교로 개종했고 "야엘"이라는 이름을 얻었다. 이로 인해 이방카는 코셔 식단을 먹으며 유대교적 안식일을 가진다.
2007년 힐러리 클린턴 대통령 선거캠프에 천 달러를 기부했다. 2012년 대통령직에 출마한 밋 롬니를 공개적으로 지지했다. 2013년 이방카와 그녀의 남편은 코리 부커를 위한 자금 모금 행사를 열었다. 이 행사를 통해 4만 달러 이상을 모았다
2015년, 아버지 도널드 트럼프의 대권 출마를 공개 지지했다. 트럼프와 함께 캠페인을 자주 다니며 대외적인 모습을 알렸다. 이방카는 트럼프 측의 유력한 여성 부문 정책 조언자로 활동하면서, 여성적이고 섬세한 시각에서 아버지를 조력하고 있다고 평가됐다. 2016 미국 공화당 전당대회에서 찬조 연설을 했다.
도널드 트럼프 두번째 부인 말라 메이플스 (1993-1999, 이혼)[53세]
말라 메이플스(Marla Maples, 1963년 10월 27일 ~ )는 미국의 배우이다 도널드 트럼프의 전 부인이기도 하다
로널드 트럼프와 말라 메이플스 사이에 딸 티파니 트럼프가 태어났다
-티퍼니 트럼프(Tiffany Trump, 1993년 10월 13일 ~ )는 미국의 부동산 개발업자 도널드 트럼프와 배우 말라 메이플스의 딸이다.
티퍼니 트럼프(Tiffany Trump, 1993년 10월 13일 ~ )
1993년 10월 13일 미국 뉴욕 주 뉴욕에서 태어났다. 도널드 트럼프와 말라 메이플스 사이의 유일한 자녀이다. 티퍼니의 이름은 보석 회사 티퍼니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다. 엄마인 말라와 함께 캘리포니아 주 칼라바사스에서 고등학교 시절까지 지냈다 2016년, 사회학과 도시학 학사 학위를 받으며 펜실베이니아 대학교를 졸업했다.
대학교를 다니던 2014년, 싱글 "Like a Bird"를 발매했다. 보그에서 인턴 생활을 했고, 뉴욕 패션 위크 앤드루 워런(Andrew Warren) 패션 쇼에서 모델로 섰다.
사생활[편집]펜실베이니아에서 투표를 하기 위해, 공화당원이 되었다. 2016년 미국 공화당 전당대회에서 다른 가족들과 함께 아버지인 도널드를 지지하며 캠페인에 나섰다. 전당대회 두번째 날 밤 찬조 연설을 했다.
로스 매카닉(Ross Mechanic)과 대학교에서 만나, 현재 교제하는 중이다. 로스 매카닉은 프라이드, 프랭크, 해리스, 슈라이버, 제이컵슨(Fried, Frank, Harris, Shriver & Jacobson) 로펌 부동산 부문 대표인 조너선 매카닉(Jonathan Mechanic)의 아들이다.
도널드 트럼프 세번째 부인 멜라니아 트럼프 (2005-)[46세]
멜라니아 트럼프(Melania Trump, 1970년 4월 26일 ~ )는 미국의 보석·시계 디자이너, 전직 모델이다. 2005년, 미국의 부동산 개발업자 도널드 트럼프와 결혼했다. 슬로베니아에서 태어나 2001년에 미국의 영주권을 취득하고 2006년에 미국으로 귀화했다
1970년 4월 26일, SFRY 노보메스토에서 태어났다. 아버지 빅토르 크나브스(Victor Knavs)는 국유 생산 자동차·오토바이 대리점을 운영했으며, 슬로베니아 공산당원이였다. 어머니 Amalija (Ulčnik)는 아동 의류 회사의 도안가였다. 멜라니아에게는 이네스(Ines)라는 자매가 있다.
류블랴나 대학교를 1년 간 다니다가 중퇴했다. 하지만 멜라니아의 웹사이트에서는 건축과 디자인 학위를 취득했다고 밝히고 있다. 2016 미국 공화당 전당대회 공식 프로그램 내에서는 자세하진 않으나 멜라니아가 슬로베니아에서 학위를 취득했다고 밝히고 있다.
멜라니아는 슬로베니아어, 영어, 프랑스어, 세르비아어, 독일어등 5개 언어를 구사한다
16살 때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18살 때 이탈리아 밀라노의 한 모델 에이전시와 계약했다. 대학 중퇴 후 밀라노, 파리에서 모델 활동을하다가, 1996년에 뉴욕으로 거처를 옮겼다. 헬무트 뉴튼(Helmut Newton), 패트릭 드마쉘리에(Patrick Demarchelier), 마리오 테스티노(Mario Testino) 등 여러 사진과들과 작업했다. 하퍼스 바자 불가리아, 오션 드라이브, 인스타일 웨딩, 뉴욕 매거진, 에버뉴(Avenue), 베니티 페어 이탈리아, 보그, GQ UK 등 여러 잡지의 커버를 장식했다. 2000년,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수영복 발행호에서 비키니 모델로도 나왔다. 도널드 트럼프의 도널드 모델 매니지먼트와 계약을 맺었다
1998년 9월, 뉴욕 패션 위크의 한 파티에서 도널드 트럼프와 처음으로 만나게 됐다. 이당시 도널드는 말라 메이플스와 별거 중이였고 교제하는 여성이 있어서, 멜라니아에게 연락처를 알려주지 않았다. 1999년, 호워드 스턴쇼(The Howard Stern Show)에서 멜라니아와 트럼프의 교제 사실이 알려졌다. 2004년, 도널드의 리얼리티 텔레비전 쇼 어프렌티스가 성공하면서 둘의 교제는 더 많은 관심을 받았다.
2004년 약혼을 한 후 2005년 1월 22일, 멜라니아는 도널드와 결혼했다. 트럼프 나이 57세, 멜라니아 36세로 2006년, 아들 바론 윌리엄 트럼프(Barron William Trump)를 낳았다.
2015년 도널드가 미 대통령 출마 선언을 했을 때, 멜라니아는 뉴욕 타임즈와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밝혔다. "그가 대통령이 된다면, 전 베티 포드나 재클린 케네디 같이 그를 내조하는 쪽으로 할 겁니다."
2006년, 도널드 트럼프와 뉴욕에서
사진 왼쪽부터 첫째 부인 이바나 메리 트럼프, 둘째 부인 말라 메이플스, 세째 부인 멜라니아 트럼프와 돌이 갓 지난 아들 바론 윌리엄 트럼프
트럼프 '성추문 입막음' 재판, 34개 혐의 모두 유죄 평결
트럼프 전 대통령의 성추문 입막음 의혹 재판 배심원들이 30일 모든 혐의에 대해 유죄 평결을 내렸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이 받고 있는 혐의가 모두 34개인데요. 12명의 배심원단은 29일 오전 뉴욕 맨해튼 형사법원에 모여 이번 사건의 쟁점과 법적 지침 등을 설명하는 설시(jury instructions)를 청취한 뒤 트럼프 전 대통령의 유무죄를 가리기 위한 심리에 들어갔고요. 30일까지 이틀에 걸쳐 약 9시간 평의한 끝에 34개 혐의에 대해 모두 유죄 판단을 내렸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2016년 대선 운동 당시 자신과 성관계를 맺었다고 주장하는 전직 성인영화 배우 스토미 대니얼스 씨의 입을 막기 위해 자신의 개인 변호사였던 마이클 코언 씨를 통해 13만 달러를 지급한 뒤 해당 비용을 법률 비용으로 위장해 회사 기록을 조작한 혐의를 받았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대니얼스 씨와 성관계를 맺은 일이 없다고 부인하고 있고요. 대니얼스 씨에게 돈을 준 것도 코언 변호사가 임의로 한 일이라고 주장해왔습니다
트럼프 '성추문 입막음' 재판, 34개 혐의 모두 유죄 평결 (tistory.com)
트럼프 '성추문 입막음' 재판, 34개 혐의 모두 유죄 평결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성추문 입막음 관련 형사재판에서 34개 혐의에 대해 모두 유죄 평결을 받았습니다.뉴욕 맨해튼 법원의 배심원단은 30일 2016년 성추문 입막음 사건과 관련해 미국 대선
007nis.tistory.com
트럼프 형사 재판: 스토미 대니얼스와 도널드 트럼프 사이에는 무슨 일이 있었나?
트럼프 전 대통령은 성인영화 배우 출신 스토미 대니얼스 씨와의 성관계 사실을 은폐하기 위해 2016년 대선 직전 대니얼스 씨에게 돈을 주고 해당 비용 관련 회사 장부를 조작했다는 혐의에 관해 형사 재판을 받고 있습니다
트럼프 형사 재판: 스토미 대니얼스와 도널드 트럼프 사이에는 무슨 일이 있었나? (tistory.com)
트럼프 형사 재판: 스토미 대니얼스와 도널드 트럼프 사이에는 무슨 일이 있었나?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은 현재 성인영화 배우 스토미 대니얼스에게 입막음성 돈을 지급했으며, 이와 관련해 회사 장부를 위조한 혐의로 형사 재판을 받고 있다.트럼프는 전직 미국 대통
007nis.tistory.com
'-미국 언론- > 아시아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널드 트럼프 전대통령의 병역면제 의혹 (0) | 2024.10.23 |
---|---|
미국 민주당이 텍사스와 플로리다에서 연방 상원 의석 탈환 가능성... (0) | 2024.10.14 |
2국가론은 대한민국 임시정부를 부정하는 세력이면서 자주계열. (0) | 2024.09.23 |
북한정부나 친북세력 내부 자주계열(친김정은 세력)은 트럼프를 선호하고 있으며 민주계열(반김정은 세력)은 해리스를 선호하고 있다 (0) | 2024.09.16 |
트럼프 후보측이 Bird's Eye 보다 Guide Ear를 이용할 때 저격사건이 연일 발생한 가능성이 높다 (0) | 2024.09.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