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Asia-Pacific Region Intelligence Center

한국 태극호 전사들 아르헨티나전에서 1:0으로 승리의 함성.. 본문

-미국 언론-/한국 언론

한국 태극호 전사들 아르헨티나전에서 1:0으로 승리의 함성..

CIA Bear 허관(許灌) 2010. 6. 17. 16:23

 

한국 태극호 전사들이 아르헨티나전에서 무승부나 1:0으로 승리의 함성이 될 것입니다 항공모함(수비, 방어)와 전차(허리), Bird's Eye(공격수, Shooting) 전략과 전술로 나아갈 때 이번 아르헨티나전에서도 곰처럼 우직한 지구력 끈기 한국의 태극호이 Shooting Korea 승리할 것으로 예측합니다

 

국제축구연맹(FIFA) 홈페이지가 한국과 아르헨티나전을 '오늘의 빅매치(The big game)'로 선정했다.

허정무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대표팀(1위, 1승, 골득실+2)은 17일(이하 한국시간) 오후 8시 30분 요하네스버그 사커시티 스타디움에서 아르헨티나(2위, 1승, +1)와 2010 남아공월드컵 B조 2차전을 치른다.

이에 FIFA 홈페이지는 17일 밤과 18일 새벽 열릴 월드컵 조별리그 3경기 중 나이지리아-그리스전, 프랑스-멕시코전이 아닌 한국과 아르헨티나전을 오늘의 빅매치로 꼽았다.

FIFA 홈페이지는 "승리가 사실상 16강행을 결정짓는 상황에서 아르헨티나의 능수능란하고 기술적인 스타일과 한국의 속도와 조직력이 맞붙는다"며 "한국의 태극전사들은 지역예선에서 한 차례도 패하지 않았고, 이미 조별리그에서 그리스를 2-0으로 꺾고 상승세와 존재를 각인시켰다"고 썼다.

덧붙여 FIFA 홈페이지는 "허정무 감독이 이끄는 한국은 아르헨티나를 괴롭힐 만한 비책을 갖고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한국은 만약 아르헨티나를 꺾고 이어 벌어질 경기에서 그리스가 나이지리아에 이기거나 비기면 일찌감치 사상 첫 원정 16강행을 확정짓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