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Asia-Pacific Region Intelligence Center

신주 14호 우주 비행사 천주 4호에 순조롭게 진입 본문

핵.잠수함.미사일.전자 지능 뇌 자료/우주개발 자료

신주 14호 우주 비행사 천주 4호에 순조롭게 진입

CIA bear 허관(許灌) 2022. 6. 6. 18:40

중국 유인 우주비행 공정  판공실에  따르면 우주정거장의 천하 모듈에 진입한 신주 14호 우주인 승무조가  베이징시간 2022년 6월 6일 11시 9분에 천주 4호 화물우주선 문을 성공적으로 열었고 환경 테스트 등 준비작업을 마친후 12시 19분에 천주4호 화물 우주선에 진입했다.

이어 우주인들은 천주 3호 화물우주선에 진입할 예정이다. 앞으로 우주인은 계획에 따라 화물 환적 등 관련 업무를 후속적으로 진행한다.  

신주 14호 우주 비행사 천주 4호에 순조롭게 진입 (cri.cn)

 

신주 14호 우주 비행사 천주 4호에 순조롭게 진입

중국 유인 우주비행 공정  판공실에  따르면 우주정거장의 천하 모듈에 진입한 신주 14호 우주인 승무조가  베이징시간 2022년 6월 6일 11시 9분에 천주 4호 화물우주선 문을 성공적으로 열었고

korean.cri.cn

 

신주14호 3명 우주인 천화 핵심 모듈에 순조롭게 진주

5일 베이징우주통제센터(BACC) 내 스크린에서 캡처한 화면에 중국 우주비행사 천둥(가운데), 류양(오른쪽), 차이쉬저가 핵심모듈 톈허에 진입한 뒤 거수경례를 하고 있다.
천둥(가운데), 류양(오른쪽), 차이쉬저가 손을 흔들고 있다. [사진 출처: 신화사]
천둥이 핵심모듈 톈허에 첫 번째로 진입하는 화면 [사진 출처: 신화사]
천둥이 핵심모듈 톈허의 문을 여는 화면 [사진 출처: 신화사]
우주비행사들이 핵심모듈 톈허에 진입한 화면 [사진 출처: 신화사]

중국 유인항공공정판공실 소식에 따르면 신주14호 유인우주선과 우주정거장 조합체가 성공적으로 자주 쾌속 회합 도킹에 성공한 후 우주인팀은 우주선으로 돌아와 궤도에 진입했다. 

프로세스에 따라 각 항 준비를 바친 후 우주인 진동(陈冬)은 천화 핵심모듈의 문을 여는 데 성공했다. 베이징시간으로 2022년 6월 5일 20시 50분, 우주인 진동, 류양, 채욱철은 차례로 모두 천화 핵심 모듈 선실에 진입했다. 후속적으로 우주인 팀은 예정대로 관련 업무를 전개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