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Pacific Region Intelligence Center
007: 제작자, 차기 제임스 본드는 '남성이다' 본문
대니얼 크레이그는 '노 타임 투 다이'를 끝으로 본드 역에서 하차한다
007 시리즈 제작자가 대니얼 크레이그를 이을 차기 007 주연 배우는 여성이 아니라고 말했다.
4월에 개봉하는 '노 타임 투 다이'는 크레이그가 출연하는 마지막 007 영화다. 그를 이을 차기 본드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007 시리즈 제작자 바버라 브로콜리는 "제임스 본드는 어떤 (피부) 색도 될 수 있지만, 그는 남성이다"라고 미국 연예매체 버라이어티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새로운 여성 캐릭터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강인한 여성 캐릭터 말이다. 원래부터 남성이었던 캐릭터를 여성에게 연기하도록 하는 것에 큰 관심이 없다. 여성은 그것보다 더 흥미롭다고 생각한다."
이번 007 영화에서 라샤나 린치가 새 캐릭터인 007 여성 요원으로 등장한다. 이에 여자 제임스 본드가 나오는 것 아니느냐는 기대가 컸다. 그러나 라사냐 린치의 역할이 새로운 본드가 아니라는 설명이 나온 것.
브로콜리는 크레이그가 연기한 본드로 007 프랜차이즈의 방향성이 바뀌었다고 말했다.
피어스 브로스넌이 연기한 본드의 마지막 영화였던 '어나더데이'는 상업적으로는 큰 성공을 이끌었지만, 현실성이 너무 떨어진다는 지적을 받았다.
'어나더데이'에는 우주 공간에서 레이저와 보이지 않는 차까지 등장했다.
007 시리즈 제작자인 마이클 윌슨은 당시를 회상하며 "너무 환상적인 차원까지 갔던 것 같다"라고 말하며 "다시 지구로 돌아와야 했다"라고 말했다.
2005년 다니엘 크레이그가 본드 역할을 맡을 것이라는 발표가 난 직후 바바라 브로콜리와 다니엘 크레이그의 모습
크레이그가 연기한 제임스 본드는 007 시리즈 본연의 매력을 잘 살렸다고 평가받는다.
'골든 아이'와 '카지노 로열'을 연출한 마틴 캠프벨 감독은 처음부터 크레이그가 본드에 잘 어울리는지 확신하지 못했다. 그러나 그는 당시 브로콜리의 설득을 믿기로 했다고 말했다.
"솔직히 크레이그의 연기는 훌륭하지만, 전형적인 미남이 아닌 그가 본드가 될 수 있을지부터 해서, 크레이그의 본드가 눈에 들어오기까지 시간이 좀 걸렸다. 하지만 바버라의 확신이 있었다."
'스펙터'를 끝으로 은퇴하려고 했던 크레이그는 브로콜리의 설득 끝에 '노 타임 투 다이'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이 작품을 끝으로 제임스 본드 역을 끝맺는다.[BBC]
지난해 의미심장한 트윗을 남긴 이드리스 엘바가 다음 본드가 될 것이라고 많은 사람들이 추측하고 있다[사진]
첫 흑인 '제임스 본드' 탄생할까...이드리스 엘바의 의미심장한 트윗
배우 이드리스 엘바(사진)
배우 이드리스 엘바(45)가 차기 제임스 본드가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글을 트위터에 게시했다.
제임스 본드 007 시리즈 제작자가 그에게 다음 제임스 본드 역을 권하고 있다고 보도된 지 며칠 후 엘바는 다음과 같이 썼다.
"내 이름은 엘바, 이드리스 엘바"
007시리즈 팬들은 이를 내년 다니엘 크레이그가 떠난 이후 엘바가 본드역을 맡을 것을 암시하는 글이라고 받아들이고 있다.
2014년부터 엘바가 본드 역할을 맡는다는 루머가 있었는데, 엘바는 이 루머에 대해 부인하거나 확답하지 않았다.
Skip Twitter post by @idriselba
my name’s Elba, Idris Elba. pic.twitter.com/kEyyaVg8JX
— Idris Elba (@idriselba) 2018년 8월 12일
End of Twitter post by @idriselba
영화 스타트렉, 루터, 와이어로 잘 알려진 엘바는 과거 그가 007에서 본드 역을 맡기엔 나이가 너무 많다고 말했지만, 추측을 피하지는 않았다.
그는 본드 역과 연관되는 것이 "스스로가 국가의 보물처럼 느껴진다"고 말했다.
이번 주 초 보도에 따르면 제임스 본드 영화감독 바바라 브로콜리는 "백인이 아닌 배우가 이 역할(제임스 본드 역)을 맡을 때"라고 말했다.
데일리 스타(Daily Star)와의 인터뷰에서 앙투안 푸콰 감독은 브로콜리 감독이 자신에게 유명한 주연으로 흑인 배우가 발탁되는 일이 "결국 일어날 것"이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바버라 브로콜리 감독은 원조 제임스 본드 역을 맡았던 배우 숀 코너리와 함께 1960년대 공식적으로 007시리즈를 제작하기 시작한 앨버트 브로콜리의 딸이다.
007 시리즈 팬들은 엘바가 "그냥 장난치고 있는 것 같다"는 일부 트위터에 동요하고 있다.
Skip Twitter post by @ZeroCharisma
Might just be teasing. Maybe he's in talks/negotiating a deal? I will wait for official confirmation before celebrating, lol. Here's hoping tho!?? pic.twitter.com/K56TvxrIVG
— Michele (Fyremelon) (@ZeroCharisma) 2018년 8월 12일
End of Twitter post by @ZeroCharisma
"그냥 장난일 수도 있다. (영화 출연에 대해) 이야기가 오가고 있거나 협상을 하는 중일까? 축하하기 전 공식적인 확인을 기다리겠다"
Skip Twitter post by @LadyGouldian
Does this... mean what I think it means..... pic.twitter.com/Q1MPookHhW
— Red Betty (@LadyGouldian) 2018년 8월 12일
End of Twitter post by @LadyGouldian
"제발 007에 출연해달라. 이렇게 우리를 놀리지 말아달라"
첫 흑인 제임스 본드가 탄생할 수도 있다는 소식에 일부 사람들은 그가 소설에서 최초 묘사된 본드와 다르다고 지적하기도 했다.
국제 제임스 본드 팬클럽(International James Bond Fan Club)의 운영진 데이비드 블랙은 "(007 시리즈와 제임스 본드 캐릭터는) 이안 플레밍에 의해 창조됐고, 그의 예술작품이었다"며, 가능한 그가 원했던 방향을 따라 진실해야한다. 그렇지 않으면 대체 어디로 간단 말이냐"고 말했다.
블랙은 "엘바는 정말로 훌륭한 본드 악당 역을 소화해낼 수 있을 것"이라며 엘바에게 다른 역을 제안했다.
그는 "본드는 소설에 묘사 된 대로 현실에서도 표현돼야 한다. 사람들은 본드를 떠올리면 플레밍이 묘사한 본드와 가장 가까운 숀 코너리를 떠올릴 것"이라고 말했다.
1965년 개봉한 네번째 007 시리즈'007 썬더볼'에서의 숀 코너리
이드리스는 이후 트위터에 "그 과장된 광고를 믿지 말라"는 글을 게시했다.
Skip Twitter post 2 by @idriselba
Don’t believe the HYPE...
— Idris Elba (@idriselba) 2018년 8월 12일
End of Twitter post 2 by @idriselba
다음 제임스 본드 영화는 대니 보일이 감독을 맡았고 2019년 10월에 개봉할 예정이다. 크레이그는 이 작품을 마지막으로 007시리즈 5편의 계약을 마치고 본드 역에서 물러날 예정이다.
크레이그는 항상 "기쁜 마음으로 (본드 역을) 마치고 싶다"고 말했다.
크레이그의 마지막 영화가 끝날 때까지 차기 본드가 누가 될지는 확실히 알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이드리스는 본드 역을 두고 배우 톰 하디와 마이클 패스벤더, 에이단 터너를 포함한 배우들과도 경쟁 중이다.
"民國基於三民主義,為民有、民治、民享之立憲君主國[民主共和國, 聯邦共和國].
世界潮流浩浩蕩蕩順之則昌, 逆之則亡.
資本主義 反對 共産主義!! 民主主義 反對 獨栽主義(全體主義)!!
資本主義民主主義革命以後, 自由主義(自由權)和社會主義(社會權, 生存權) 共存(尊重)是自由社會.-自由社會[民主國家]-"
*資本主義 三代原則(經濟):私有財産, 利潤追求, 市場競爭原理 等等.
*民主主義 三代原則(政治):民有、民治、民享之政府.
-Asia-Pacific Region various data collection, research, analysis, judgment institutions[A.P.R.I.C]-
"Form Guide Ear(Language, Intelligence) to Bird's Eye(Reading,Investigation)"
'Guide Ear&Bird's Eye59 > 영국 BB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로나19: 트위터 전 직원에 재택근무 권고 (0) | 2020.03.03 |
---|---|
청와대 선거개입 의혹에 대한 4가지 궁금증 (0) | 2020.02.09 |
트럼프 '이란이 보복할 경우 미국은 이란의 52개 장소 타격할 것' (0) | 2020.01.05 |
시위: 왜 사람들은 거리로 나왔나, 현재 전 세계 시위의 공통점 (0) | 2019.10.27 |
BBC '올해의 여성 100인'에 선정된 이수정 교수 (0) | 2019.10.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