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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병식에 등장한 무인 항공기 3기종 본문
항일 전쟁,· 반파시즘 전쟁 승리 기념일 열병식에 등장한 제 23부대는 무인기 부대에서 정보보장(情報保障) 모듈(module)에 소속된다. 3종의 무인 비행기 2 대의 군용 차량 "용사(猛士)"의 혼성 부대. 이 3종의 무인 항공기는 트럭에 탑재 된 다른 지상 장비 부대에 섞여 천안문 광장을 통과했다 3 종의 무인 항공기는 국산 GJ-1 중형장항속시
간 무인기( 中型長航續時間無人機), BZK-005 장항속시간.항속거리 무인기(長航續時間・航續距離無人機) 250㎏급형중거리 범용 무인기(型中距離汎用無人機) JWP-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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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인 항공기[Unmanned aerial vehicles] 익룡(翼龍,GJ-1 윙룽)
지난 2012년 국제 무인기 시장에서 첫 선을 보였던 최신 무인기인 익룡(翼龍,GJ-1 윙룽)도 열병식에 처음으로 등장했다. 미군의 최신 무인기 MQ-9 리퍼(Reaper)와 비슷한 윙룽(翼龍,GJ-1)은 최대 4천 km를 비행하며 작전을 수행할 수 있다.
하지만 정찰 뿐아니라 미사일 등 1천 kg이 넘는 무거운 무기들을 탑재한 채 먼 거리의 표적을 타격할 수 있는 미군의 프레데터나 리퍼급 수준에는 아직 훨씬 못 미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무인 항공기[Unmanned aerial vehicles] 익룡(翼龍,GJ-1 윙룽)
스텔스 기능을 갖춘 무인 정찰기 BZK-005(사진)
중국이 3일 열병식에서 선보인 무인기 3종 중 BZK-005는 스텔스 기능을 갖춘 무인 정찰기로 2013년 9월께 동중국해상의 일본 방공식별구역(ADIZ)에서의 정찰 임무를 수행했다고 북경신보(北京晨報)가 4일 보도했다.
당시 일본 방위성은 "BZK-005로 추정되는 중국의 무인기가 동중국해상의 일본 방공식별구역에 침입했다"고 항의했었다.
중국 측은 이에 대해 연례적인 계획에 의한 정찰로 국제법에 부합하는 행위라고 맞섰다고 신문은 전했다.
BZK-005는 최대이륙중량 1천250kg에 체공비행시간 40시간에 이르며 8천m 상공에서 시속 150~180km로 정찰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250㎏급형중거리 범용 무인기(型中距離汎用無人機) JWP-02
임무에 따라 육상 및 해상에서의 정밀 광역 정찰임무를 수행하기 위한 국제적 요구도 충족하는 범용 무인기..
*무인 항공기[Unmanned aerial vehicles] 익룡(翼龍,GJ-1 윙룽)
중국 항공 산업 주식회사(AVIC,Aviation Industry Corporation of China)에 의해 개발 된 익룡(翼龍,GJ-1 윙룽)의 무인 항공기는 낮은 고도, 듀얼 사용, 다목적 긴 지구력 무인 항공기이다. 피스톤 엔진의 조립, 완전히 자율적 인 플랫폼, 정찰, 레이저 조사에 이르기까지, 전자전 장비 및 작은 공간 스트라이크 다양한 무기를 수행 할 수 있다. 감시, 탐지 및 지상 공격 임무와 다른 작업을 수행, 그것은 또한 안정성, 안티 테러, 국경 순찰의 유지 보수를 위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널리 재해 감시, 마약 밀수, 환경 보호, 공기, 민간 및 과학 연구에 사용할 수 있다
2015년 1월 최초의 익룡(翼龍,GJ-1 윙룽) UAV(unmaned aerial vehicle, 무인항공기) 형성 비행.
1.기본 소개
익룡(翼龍,GJ-1 윙룽) UAV(unmaned aerial vehicle, 무인 항공기)는 중국 청두 항공기 디자인 연구소가 개발한 듀얼 사용 저고도, 긴 내구성 다목적 무인 항공기로 완전 자율 비행 능력 수준과 바퀴 착륙, 100 마력의 피스톤 엔진을 탑재 할 수 있고 . 중국무인 항공기 제조는 "혼자 스타"다. 그러나 비슷한 크기와 MQ-1의 큰 미국의 무인 항공기 MQ-9를 닮은 프레데터, 길이 9m, 무게 1.1 톤, 날개 길이 14m 있다. 익룡(翼龍,GJ-1 윙룽) UAV(unmaned aerial vehicle, 무인 항공기)는5,300m의 고도까지 비행 할 수 있고 최대 4,000Km 범위 모두 군사 및 비군사(非軍事) 행동에 사용할 수 있다.
2.기술지표
익룡(翼龍,GJ-1 윙룽) UAV(unmaned aerial vehicle, 무인 항공기)의 공중 급유 기술은 어렵지 않다. 무인 항공기 및 UAV 공중 급유 기술간에 사실상 자율 제어를 해결하기 위해 기술 한 바와 같이, 공중 급유의 프로그램을 수행 할 수 았는 유인 항공기와 유인 항공기 사이 자동 공중 급유 기술인 기술이 아닌 문제이다
3.공기 역학의 레이아웃(
일반 공기 역학의 레이아웃(
*레이아웃(layout, 배치라는 뜻)은 다음을 가리키는 말이다.
-페이지 레이아웃은 컴퓨터 그래픽 디자인이나 소프트웨어 디자인에서 각 구성요소를 제한된 공간 안에 효과적으로 배열하는 일을 의미한다.
-키보드 레이아웃은 키보드 자판의 키 배열을 가리키는 말이다.
-IC 레이아웃은 반도체 집적 회로(IC)를 설계하는 것을 의미한다
4.기본요소
기본요소는 항공기 길이 9.344 m, 고도(높이) 2.774m, 날개 항공기 동체(span) 14m, 최대 폭 1.063 m, 최대 이륙 중량 1,200kg, 동체 최대 높이 5,300m, 최대 고도 1.092 m, 최고 속도 280 킬로미터, 최대 수명 20 시간의 최대 범위 4,000km, 이륙 거리 800m와 착륙 롤에서 600m (브레이크), 연료의 최대 페이로드 무게 350kg ,최대 페이로드 200kg의 무게 (두 매달려 포인트의 날개), 최대 부하 용량의 연료 300k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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