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Asia-Pacific Region Intelligence Center

“김관진 국방부 장관에 배달된 백색가루는 밀가루” 본문

Guide Ear&Bird's Eye/국가안보 위해사범(NLPDR) 자료

“김관진 국방부 장관에 배달된 백색가루는 밀가루”

CIA Bear 허관(許灌) 2013. 4. 23. 21:41

 

 

                                                 북한 인민군 사냥개 먹이감으로 김관진 국방부 장관 허수아비 훈련용으로 사용하는 모습

테러 우려까지 제기됐던 김관진 국방부 장관에게 23일 배달된 소포에 든 백색 가루는 '밀가루'로 분석됐다고 군의 한 관계자가 밝혔다.

그는 이날 "국방부 조사본부에서 김 장관 앞으로 배달된 소포 안의 백색 가루 성분을 분석한 결과 밀가루인 것으로 드러났다"고 연합뉴스에 전했다.

국방부는 서울 용산경찰서와 합동으로 김 장관을 비방한 유인물과 백색 가루가 든 소포 발송인을 추적하고 있다.

국방부는 이날 오후 4시께 현재까지 확인된 조사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날 오전 10시 12분에 배달된 노란색 봉투에 담긴 소포에는 어른 주먹 크기 만한 백색 가루가 담긴 비닐봉지가 들어 있었다. 소포에는 발신인은 적혀 있지 않았다.

국방부와 합동참모본부는 이번 소포 배달을 주요 인사에 대한 테러 시도로 규정하고 수사를 벌이고 있다.

소포에 함께 포함된 유인물에는 지난 19일 국방부 인근 식당 근처에서 발견된 것과 같은 '김관진은 더러운 주둥이를 함부로 놀리지 말라, 북의 최고존엄을 함부로 건드리며 전쟁 광기를 부리다가는 민족의 이름으로 처단된다'는 문구가 적힌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경찰은 19일 발견된 유인물의 지문을 감식하고 주변 폐쇄회로(CC)TV를 분석했으나 용의자를 확정할 만한 단서를 찾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자주민보등 김일성 김정일 추종세력 자주대오(NLPDR) 세력들이 김정은 세습제등을 옹호하고 북한 대남 정책을 옹호해오고 있습니다

핵무기 보유를 인정하고 세습제를 인정하는 주요 자료등을 대학가나 공장등에 살포하여 의식화해오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정부도 주의를 요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