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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맥주회사, 동남아시아에서의 판촉활동에 주력 본문

-미국 언론-/일본 언론

일본 맥주회사, 동남아시아에서의 판촉활동에 주력

CIA Bear 허관(許灌) 2010. 7. 26. 10:46

일본의 맥주 제조업체 각사는, 국내 시장의 판매 실적이 부진한 가운데, 맥주 소비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싱가포르나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에서의 판촉 활동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삿포로홀딩스는, 싱가포르에서, 음식점 등을 대상으로 업무용 맥주를 판매해 왔는데, 이달부터는 슈퍼마켓 등을 통해 가정용 맥주 판매를 개시했습니다. 또, 산토리홀딩스는, 지난달부터 이달에 걸쳐, 싱가포르, 베트남, 그리고 태국에서 부유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고급 맥주 판매를 시작했으며, 아사히맥주도, 이달부터 말레이시아에서 맥주판매에 본격적으로 나섰습니다.

경기침체 등을 배경으로 일본 국내에서의 매출이 부진한 가운데, 해외에서의 판매실적이 맥주 각사에 있어서는 과제가 되고 있어, 경제성장으로 맥주 소비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동남아시아에서의 판촉활동은 앞으로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