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Asia-Pacific Region Intelligence Center

수치 전 미얀마 고문 부패 유죄 판결 항소 기각 본문

Guide Ear&Bird's Eye/미얀마[버마]

수치 전 미얀마 고문 부패 유죄 판결 항소 기각

CIA Bear 허관(許灌) 2022. 5. 6. 13:42

아웅산 수치 전 미얀마 국가고문 (자료사진)

미얀마 대법원이 부패 혐의와 관련해 지난달 말 5년형을 선고 받은 아웅산 수치 전 국가고문의 항소를 기각했습니다.

‘AFP’ 통신 등에 따르면 미얀마 대법원은 4일 수치 전 고문의 항소가 제기되자 원고와 피고를 상대로 심문도 진행하지 않고 이 같이 결정했습니다.

앞서 미얀마 법원은 지난달 27일 수치 전 고문이 표민 떼인 전 양곤 주지사로부터 60만 달러와 금 11.4kg의 뇌물을 받은 혐의를 유죄로 인정해 징역 5년 형을 선고했습니다.

이에 따라 수치 전 고문의 형량은 무전기 불법 수입 혐의 등과 관련해 이미 선고된 6년형에 더해 11년으로 늘어났습니다.

또 아직 재판이 끝나지 않은 다른 10개 이상의 혐의가 유죄로 판결 날 경우 150년 이상 징역살이를 할 수 있다는 관측도 나옵니다.

지난해 2월 군부 쿠데타 이전까지 미얀마의 최고 지도자였던 수치 전 고문은 군부가 정권을 장악한 이후 지금까지 가택연금 상태에 있습니다.

VOA 뉴스

머리소리함( 텔레파시) Guide Ear로 활동하고 있는 아웅산 수지 모습

"민주주의 반대는 공산주의가 아닌 독재주의(전체주의)고, 자본주의 반대는 공산주의입니다.

자본주의민주주의 혁명 이후 자유주의(자유권)와 사회주의(사회권=생존권) 공존(존중) 민주국가(자유사회)입니다.

민주국가의 경제 토대는 자본주의이며 정치 토대는 민주주의입니다.

민주국가는 자본주의민주주의 혁명 후 자유민주주의 세력과 사회민주주의 세력의 연합정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