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Asia-Pacific Region Intelligence Center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집단 감염이 확인된 크루즈선인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호 모습 본문

Guide Ear&Bird's Eye/러시아 언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집단 감염이 확인된 크루즈선인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호 모습

CIA bear 허관(許灌) 2020. 2. 9. 04:54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64명 집단 감염이 확인된 크루즈선인 '다이아몬드 프린세스'호 모습

호화 여객선 "다이아몬드 프린세스"가 요코하마항에 정박한 후 5일이 지난 지금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자는 계속 증가하고 있다. 현재 선내 대기를 강요하고 있는 승무원, 승객의 모습을 스푸트니크의 사진으로 소개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집단 감염이 확인된 일본의 크루즈선에서 새로이 3명의 감염이 확인돼, 승객과 승무원 중에 감염 확진자가 64명으로 늘어났습니다.

후생노동성은 크루즈선인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선내에서 지난 3일부터 총 3700여 명의 승객과 승무원 전원을 검사해, 이중에 발열과 기침 등의 증상이 있거나, 증상이 있는 사람과 밀접 접촉한 사람의 검체를 채취해서 바이러스 검사를 실시했습니다.

그리고 8일, 새로이 3명의 감염이 확인됐습니다.

크루즈 선에서 감염이 확인된 사람은 이미 배를 내린 홍콩의 남성을 제외하고 총 64명이 됐습니다.

후생노동성은 나머지 3600여 명의 승객과 승무원에 대해서는 앞으로도 계속 선내에 머물게 하고 원칙적으로 지난 5일부터 14일간은 객실 등에서 대기하도록 조치했습니다.

크루즈 선내에서는 지병 치료약 등 필요 의약품을 아직 받지 못했다는 승객들의 불안감과 초초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일본 국내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는 크루즈 선의 64명을 포함해서 89명이 됐습니다.